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다이버 여러분께 안내 드립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건강진술서 외] 다이빙교육 신청 전에 꼭 확인하세요
작성자 노마다이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6-10 15:27: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0

모든 교육 신청 전에 꼭 작성 해야 하는 서류들입니다.




건강진술서

1페이지의 내용을 확인 후 하단에 자필서명, 미성년의 경우 보호자의 서명이 동시에 요구됩니다. 만일 질문에 해당사항(Yes)이 있는 경우 2페이지에 반드시 의사의 서면 승인이 있어야 합니다. 작성 후 1년간 유효하며, 기간 내에 건강에 변화가 있다면 강사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책임면제 및 위험가정동의서

스쿠버다이빙은 물에서 하는 활동이고, 장비에 의존하기 때문에 잠재적으로 위험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희 강사진은 소수의 비율로 교육시간을 충분히 늘려 안전히 교육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이를 사전에 고지하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서는 강사나 협회에 책임을 묻지 않겠다는 동의를 해 주셔야 교육이 진행됩니다.



표준안전다이빙 이해진술서

이 서류는 자격증을 취득 후에도 매 다이빙트립 전 적게됩니다. 스쿠버다이빙이 잠재한 위험이 있기에 배운대로 안전수칙을 잘 따르고 스스로 지키겠다는 이해 진술서 입니다.

만일 자신의 지식과 스킬이 부족하다면 반드시 강사진을 통해 리뷰를 받고 다이빙 해야합니다.


배상책임보험

저희 강사진은 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하여 저희 강사진의 잘못으로 인한 사고에 대해 보험금을 지급하도록 합니다.




첨부파일 4. 건강진술서.pdf , 2.책임면제 및 위험가정동의서 및 비에이전시.pdf , 3. 표준안전다이빙이해진술서.pdf , 6. 보험증서 Noma Dive Center S-36127 (1).pdf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